갤럭시 노트8 ar이모지 설치 사용방법

갤럭시 노트9 ar이모지 기능이 참 신기했었는데요. 이제 갤럭시노트8에서도 ar이모지 기능을 가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9월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되었었는데 이제 알게되었네요. 


그럼 갤럭시 노트8 ar이모지 설치 방법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서 말한 것 처럼 ar이모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갤럭시 노트8 ar이모지 설치 사용방법

노트8 ar이모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업데이트를 해야하는데요. 설정에 들어가서  소프트웨어 업데이를 클릭하여 소프트웨어 수동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업데이트 설치가 끝나면 ar이모지를 사용하기 위한 준비는 모두 끝난 것입니다. 이제 카메라 앱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카메라 앱 오른쪽에 있는 "스티커" 메뉴가 있는데요. 스티커를 클릭해 줍니다. 



업데이트 완료 되었다면 화살표 부분처럼 "마이 이모지 만들기"라는 버튼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마이 이모지 메이커라는 앱 설치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이 앱을 설치해 주어야 이모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다시 카메라 앱을 실행시켜 "마이 이모지 만들기"를 클릭해 줍니다.


셀카 모드로 변경한 다음 동그른 원안에 맞춰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나오는 이미지 모양을 만든 다음 상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캘러리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만들어진 이미지를 가지고 친구나 가족들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다시 업데이트를 실행했더니 "스티커"가 "AR 이모지"로 변경이 되었네요.  갤럭시 노트8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를 통해서 ar이모지 기능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