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s 동영상 촬영 회전 스탠드(턴테이블) RS797 구매 후기

이번에 유튜브 촬영을 준비하면서 360도 촬영 회전 스탠드(턴테이블) RS797 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고르기전 여러제품을 보다가다 가격 대비 좋을 것 같아서 Coms 동영상 촬영 스탠드(360도회전) 제품으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Coms 동영상 촬영 회전 스탠드(턴테이블) 구매 후기

회전 테이블은 피규어나 악세사리 등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비슷한 제품에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 잘 고르시기 바랍니다.


RS797 회전 스탠드 구성품은 360도 회전스탠드, 30cm 화이트 원형 받침대, 55cm 화이트 원형 배경지, usb전원케이블, usb 전원 아답터, 젤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전 스탠드(회전테이블)는 usb 전원 케이블을 이용하여 전원을 사용하지만 AA건전지 3개를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만약 촬영을 할때 케이블이 나오면 안될 경우 또는 전원을 연결하기 곤란할 경우 건전지를 사용하여 연결해도 됩니다.


그리고 전원케이블을 일반 휴대용 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가능합니다.


스탠드와 30cm회전판에는 일면 찍찍이가 붙어 있어서 서로 붙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잘 붙어있어서 때는게 힘들더라고요.



coms 동영상 촬영 스탠드는 1분에 1회전을 합니다. 그리고 회전판에 올려놓을 제품의 무게는 3kg 내외 제품까지 가능합니다.




회전 스탠드도 구입했으니 이제 조명만 오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 차례 촬영을 해보았는데 역시 조면이 따로 있는 것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지금까지 동영상 촬영 회전 스탠드(테이블) RS797 제품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도 괜찮아서 만약 피규어나 제품을 다각도로 찍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