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NS를 사용하면서 많음 분들의 생일이 이메일로 또는 알림으로 오는데 관계가 모호한 분들의 알림은 정말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마찬가지로 저를 알고 계신 분들도 같은 고민이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생일 정보에 내 생일이 설정되어 있어서 알림이 나타나는 것인데요. 이 생일 정모만 지워주면 다른 분들에게 내 생일이 알려지지 않게됩니다.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은 개인정보를 수정하면 되는데요. "내 프로필"에서 내 이름을 클릭해 줍니다. 


하단에 나타나는 "프로필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이번에는 "계정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톡에서 생일 설정을 꼭꼭 숨겨 둔 것 같습니다. 이러니 다른 사람들이 못 찾지요.


한번 더 들어가 보겠습니다. 여기서 "내정보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드디어 카카오톡에 숨겨진 내 생일이 나타났습니다. 이 설정되어 있는 생년, 월, 일을 삭제해 주면 다른 사람들에게 내 생일이 보여지지 않습니다. 생일 부분을 클릭하겠습니다.



모든 설정을 없애주면 되는데요. 년도를 지워주고 월, 일을 상단에 있는 숫자 대신 "월"과 "일"을 선택해 줍니다.


이렇게 모든 연도와 관련 내용을 지워지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면 됩니다.


이렇게 관련 내용을 삭제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내 생일이 안보여지게 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설정하는 분이 조금 어려운데 이렇게 하지말고 상단에 "공개", "비공개"로 만들어 주었으면 좋게다는 생각이듭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