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프로 인트로 동영상 만들기

동영상을 만들때 첫 시작화면 동영상에 많은 신경 쓰시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곰믹스 프로에서 제공하고 있는 템플릿을 이용하여 곰믹스 프로 인트로 동영상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템플릿은 총 100여 종이 넘는데 이 중 프레임과 시즌팩에 있는 액자 모양을 이용하면 멋있는 인트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인트로 동영상 만들기

곰믹스 프로 타임라인인에 영상 또는 이미지를 올려 놓습니다. 다른 영상 소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타임라인에 올라가 있어야 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템플릿"을 클릭한 후 "찢으면서 등장" 애니메이션을 클릭하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타임라인에 오버케이 클립과 텍스트가 추가 되어 있습니다. 이 중 텍스트를 클릭합니다.


타이틀 제목을 적어 주고 글꼴 또는 다른 효과를 적용해 줍니다. 그리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미리보기에서 보면 적용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영상과 클립, 텍스트 뒤에 끝나는 시간부분을 같은 시간으로 맞춰줍니다.


지금까지 곰믹스 프로에 있는 템플릿을 가지고 인트로 동영상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미디어스 소스-프로젝트 샘플" 안에 7개의 인트로 동영상이 있습니다. 이 7개의 영상을 가지고 인트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데 몇번 만들다 보시면 쉽게 작업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