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알림 표시 설정방법

오늘은 갤럭시노트8 알림 표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느날 업데이트를 하더니 문자 메세지 표시가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알고 보았더니 각각의 앱에 알림을 끄거나 켜는 것을 할 수 있더라고요.


갤럭시노트8에서 문자 알림 표시도 마찬가지로 하나의 앱이기 때문에 설정을 해야 문자가 왔을 때 왔다는 알림을 해줍니다. 각 알림 설정도 어렵지 안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8 알림 표시 설정방법

문자 알림 설정을 해보겠는데요. 이 설정방법을 알아두면 앱마나 표시되는 숫자표시가 눈에 성가셨던 분들은 해당 앱의 알림을 꺼 표시가 안되게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설정에서 "알림"을 클릭합니다. 



상단에 "앱 아이콘 배치"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켜 놓아야 앱에 알림이 오거나 했을 경우 숫자로 표시가 됩니다.


알림을 받고 싶은 앱을 선택한 다음 설정을 켜줍니다. 만약 받고 싶지 않은 앱이 있으면 알림을 커주면 됩니다.


문자 알림 설정을 켜 놓았기 때문에 메세지가 왔을 경우 숫자로 표시가 되는 것입니다.


갤럭시노트8이 업데이트 되면서 이런 설정이 모두 켜진 경우는 처음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문자가 생긴건 아닌가 했었습니다. 그런데 모든 알림이 켜저 버린 경우라는 알고 설정을 해주니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더라고요.


저 처럼 해당 앱의 알림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알림 설정을 통해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8 알림 표시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