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설정 방법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설정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로그인 기능은 네이버 또는 다음 등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사용할 때는 편한데요. 여러사람이 같이 사용하는 공용PC나 개방된 컴퓨터에서 사용하게 되면 개인 정보가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공용PC 또는 개방된 곳에서 네이버 또는 다음 등 사이트에 로그인을 할 경우 자동로그인이 설정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자동로그인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저장된 기록도 삭제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자동로그인 해제 설정 방법

많은 분들이 네이버를 이용하실 텐데. 네이버를 예를 들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네이버는 자동로그인 설정을 해 놓았는데요. 네이버 자동로그인 설정을 해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하단에 나오는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옵션창에서 "내용"탭을 선택한 다음 자동완성란에 있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자동 완성 설정창에 나타난 것 중 하단에 있는 "양식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 부분에 설정 되어 있는 체크 부분을 해제 시켜 줍니다. 


그리고 현재 저장되어 있는 기록을 모두 삭제하고 싶다면 하단에 2번 "자동 완성 기록삭제"를 클릭하여 임시저장되 파일 쿠키 파일 등 인터넷익스플로러에 기록된 내용을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위에 설정을 모두 완료하고 나면 아이디와 암호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완성 기능이 좋은 기능이지만 PC방이나 공개된 곳에서 사이트에 접속 할 때에는 항상 아이디와 암호가 저장 되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