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

이번 시간에는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 사용하면 개인 계정과 분리되어 된다는 장점과 게시물 홍보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정말 1분이면 만들 수 있는데요. 어떤 주제든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한번 만들어 보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자신의 계정으로 들어가서 상단에 ▼ 아이콘을 클릭하면 하단에 "페이지 만들기"가 나타납니다.



그럼 6가지 유형이 나타납니다. 매장 또는 장소, 회사,기관, 브랜드 또는 제품, 예술가, 엔터테이먼트, 비영리 단체 등 여러 유형이 있는데 만들고자 하는 페이지와 유사한 유형을 선택해 줍니다.


저는 제 블로그를 한번 홍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술가 유형을 클릭하면 상단에 "카타고리 선택" 부분이 있는데요. 

클릭을 해보면 다양한 카테고리 항목이 나타납니다. 저는 여기서 "블로거"를 선택하겠습니다.



그리고 페이지에 이름을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넣어 줍니다. 그런데 아직 프로필 이미지가 만들어 지지 않았다면 "건너뛰기"를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커버 사진을 추가해 주는 건데요. 커버 사진도 아직 없다면 "건너뛰기"를 하면 됩니다. 프로필 사진가 커버 사진은 페이지가 만들어진 다음에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럼 벌써 페이지가 완성 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완성되었는데요.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 페이지를 홍보하거나 게시물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이제는 SNS도 무시 못할 정도로 규모가 커졌는데요. 마케팅을 할 때 SNS를 빼 놓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모든 일이 잘 풀리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