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익스플로러 오류 해결하는 방법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에도 불구하고 계속 재설치하라는 문구만 나올 때가 있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오류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익스플로러에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하는 방법과 그 외에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조치하면 되는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 해결하는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초기화 시켜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초기화라는 말에 삭제되는 건 아닌지 걱정하실 수 있는데요. 단순이 인터넷익스플로러 설정을 초기화 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킨 뒤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메뉴에 있는 "도구"를 클릭하여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상단 메뉴에 있는 탭에서 "고급"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internet Explorer를 복원하겠냐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요. 이 말은 모든 설정을 초기화 하겠느냐는 뜻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개인 설정 삭제"에도 체크를 꼭 해주세요. 어떤 문제는 현재까지 저장되어 있던 쿠키 파일 등에 문제가 있어서 제대로 동작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으니까요.


"다시 설정"을 클릭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실행 시켜 주면 됩니다.


이 외에 다른 방법으로 가속그래픽 설정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체크를 한번 해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기본 설정 복원을 하면 모두 정상인 상태로 돌아 옵니다. 그러나 만약 계속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작동이 되지 않거나 종료가 된다면 악성 코드에 걸렸을 것을 의심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