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이름 바꾸기 프로필 수정하기

트위터 본명이 공개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시간에는 트위터 이름 바꾸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에서는 기본 가입할 때 입력한 이름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본명이 공개되는 부분은 어떤 면에서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신만에 색다른 이름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도 계실 것텐데요. 정말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위터 이름 바꾸기 방법 프로필에서 수정하기

이미 제목에서 보셨듯이 트위터 이름은 프로필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트위터에 로그인을 하신 후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프로필"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왼쪽 중간 쯤 "프로필 수정" 이라는 아이콘이 또 나오는데요. 이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왼쪽에 처음 가입했을 당시의 입력했던 이름이 나올 텐데요. 이 부분을 클릭하면 수정 모드로 들어갑니다. 클릭한 다음 원하는 닉네임으로 트위터 이름을 변경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다시 메인 트위터 화면으로 들어오면 처음 입력했던 이름이 위에서 입력했던 트위터 이름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트위터 이름 바꾸기를 해보았는데요. 어렵지 않지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부분을 보시고 천천히 따라해 보시면 쉽게 변경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