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도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는 곳 edwith

소프트웨어가 중요시되면서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어도 비전공자도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는 edwith 온라인 무료 강좌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edwith는 커넥트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edwith는 컴퓨터와 인터넷만 연결이 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온라인 무료강좌 사이트입니다. edwith에서는 컴퓨터 강좌 뿐만아니라 마케팅 교육, 스타트업 경영 지식 등 다양한 우수 대학 강좌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무료강좌 사이트 http://www.edwith.org/

edwith 사이트에서 많은 무료강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먼저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으니 편한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한 다음 "전체 강좌"를 선택하시면 총 강좌가 나오는데요. 왼쪽을 보시면 좀 더 상세하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강좌를 선택한 후 왼쪽에 있는 "수강신청" 신청하시면 됩니다.


학사모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수강하고 있는 강좌들을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나의 강좌 및 일정 등 수강한 강좌의 진도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무료 강좌 사이트 edwiht를 같이 한번 둘러보았는데요. 요즘은 질 좋은 강좌들이 많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유료 강좌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먼저 대학 무료 강좌 또는 오픈 강좌를 찾아 수업을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여러분게 좋은 정보가 되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