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텍 STBT-LS1000 사용후기

IT 기기들도 이제는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 처럼 동화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받게 되었는데요. 


단순하게 음악만 듣던 기기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까지 다양하게 변화되는 것 같습니다. 음악으로 듣는 기기로 생각했지 정말 소품으로까지는 생각못했었는데 말이지요




 스마텍 블루투스 스피커 STBT-LS1000 구성품

이전 기기는 모두 음악만 연결해서 들었다면 이번 스마텍 불루투스 스피커는 음악, 라디오, 통화, 무드등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 사용 설명서, AUX케이블,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에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는데요. 배터리 용량은 2000mAh 리튬이온이며 충선 시간은 약 2~3시간 정도 됩니다. 연속 재생시간은 최대 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면을 자세히 보면 왼쪽 부터 LED 표시등, 모드버튼, 볼륨 등 전원 버튼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버튼이 생각보다 큼지막하게 되어 있어 조작하기에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뒷면에는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이 있어서 매번 음악을 듣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연결할 필요도 없이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메모리에 담아 바로 들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aux 단자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연결하여 스피커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아래에 고리가 있어서 텐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텐스에 걸어놓고 등을 켜놓으면 정말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드등 기능

그리고 이 블루투스의 또 다른 기능이라 할 수 있는 무드등 기능인데요. 상단의 윗면을 터치하면 무드등 색이 변경됩니다.


총 6가지 색으로 변경되는데요, 레드, 그린, 퍼플, 옐로우, 민트 핑크 색으로 변경 됩니다. 마지막은 등은 커지는 것이지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색이 변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충전은 USB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용 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해서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음질은 평균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드등 시간이 얼마나 가나 궁금해서 켜 놓아 보았었는데요. 완충하고 나서 7시간 지나고 나니 배터리가 없다는 음성이 나오더라고요. 그 소리 듣고 깼답니다. 평소에는 음악과 라디오를 듣고 밤에는 무드등으로 활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생각보다 많이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4)

  • 2017.11.24 17:36 신고

    낮에는 스피커로 사용하고, 밤에는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겠군요?
    밤에 잠자기전에 켜놓으면 아침에 일어나서 충전을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2017.11.25 08:49 신고

      맞아요~ 아침에 충전을 또 시켜야하는 한다는거 사용하면서 느낌점이 있는데 음성이나 어플로 조명을 꺼지게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노트9
    2018.09.06 11:27

    노트9를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받은거여서 그런지 전원이 접촉불량이어서 이음전산 (STBT-LS1000 생산회사)으로 전화를 해서 A/S를 부탁했더니 사은품으로 받은거여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라고 해서 그냥 버린다고 했어요. 인터넷구매가격이 1만원대로 알고 있는데 택배비가 1만원 소요된다면~~~ 그리고 전화상담사도 제품에 대한 자긍심 전혀 없어요. 이런 제품을 사은품으로 준다는게 슬프네요~~ ㅠㅠ

    • 2018.09.06 14:07 신고

      정말 a/s로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저 같아도 그냥.... 생산한 곳에서 그런 마인드면 정말 그럼 안되는 건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