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투버너 구매후기

이번에 맥스 투버너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보통 일반 사용하는 버너였는데요. 불판도 작고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다가 캠핑용 투버너를 계속 보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캠핑용은 일반가정에서 사용하기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캠핑할 때도 사용하면 좋은 버너를 계속 찾다가 맥스 투버너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맥스 투버너 사용후기

이번에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면서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맥스 투버너 구성은 가스레인지와 보관함 그리고 불판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제품이 좋은게 전용불판을 같이 넣어서 판매해서 좋더라고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있는데요. 다른 버너를 사용할 때 불편했던 점은 가스 연결이 아래로 되어 있어서 중간에 교체할 때 불편했었는데요. 맥스 투버너 같은 경우는 바로 옆에서 가스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각각 가스를 조절할 수 있어 불의 세기 조절이 편하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고기를 구울 때 한쪽은 세게 다른 한쪽은 약하게 해서 고기가 식지 않도록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같이 제공되는 전용불판 같은 경우에는 따로 기름을 배출하는 구멍이 없습니다. 그대신 기름을 한쪽으로 흐르도록 만들어서 기름이 아래쪽으로 흘러내려가 고이도록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제가 가정에서 사용했을 때에는 고기도 많이 구워서 충분히 여러사람이(어른 4명이 먹어보았습니다.) 같이 먹어도 될 정도로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보관함도 있어서 따로 보관하기 좋구요.


문제는 야외에서 사용할 때 바로 놓고 사용하기가 어렵고 테이블이니아 평평한 곳에 놓고 사용해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버너자체 원형으로 바람을 막아 준다고 하지만 그래도 바람막이 따로 구입해서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님 케이스를 버너뒤에 놓거나 하면 될 것 같은데요. 그 정도는 감수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