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사진앱으로 동영상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10 사진앱 동영상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레드스톤3로 업데이트 되면서 사진앱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는데요.



사진앱에서 간단하게 영상을 만들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예전에 무비메이커가 생각이 나는데요. 간단하게 영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사진앱에서 사진 선택하기

사진앱 메뉴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비디오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영상에 추가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고 상단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 상단은 [새 비디오 만들기]를 클릭하면 파일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는 테마와 음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사진 한장의 재생시간과 필터, 텍스트,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4가지 기능으로 사진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몇번 클릭해 보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근방 아실 수 있습니다.

<필터 적용모습>


<텍스트 입력>


<동작>


예전 무비메이커를 사용하신 분들은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장 방법

저장방법은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보내기 또는 공유]를 선택한 다음 S, M, L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파일 뒤에 보면 파일 사이즈 크기가 포함되어 저장됩니다. 여기 보면 "자쿠동영상_중간"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으로 많은 효과를 넣을 수는 없겠지만 간단한 영상은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사진 앱으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