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횡성한우축제 프랜지페스티벌 "함께보소!"

오늘 물건을 사러갔다가 길가에 플랜카드가 걸려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벌써 횡성한우축제가 13회가 되었다는 게 정말 대단하고 신기하더라고요. 1회때 정말 군에서하는 행사정도 수준이였었는데 말이지요.


항상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횡성한우축제! 올해는 얼마나 많은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제 일정 및 다양한 행사

축제 일정은 바로 아래와 같은데요. 이번 축제에는 정말 많이 달라진 것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단순이 행사한번 구경하고 한우를 먹는게 다였다면 이번에는 정말 만이 달라진 것을 볼 수있습니다.


기간: 2017. 10. 19(목)~ 2017. 10. 23.(월) 5일간

장소: 횡성 섬강 둔치 및 횡성 읍내


행사 범위 확대

지금까지 섬강 둔치에서 행사를 진행했다면 올해 2017 횡성한우축제는 횡성 전통시장까지 축제 범위를 넓혔습니다. 예전 횡성농협 예식장 및 식당, 구 새마을 금고 건물을 공연장으로 만들어 축제 기간 동안 전시회와 공연을 실시합니다.


 

횡성한우"우폐동전"

그리고 우패 동전을 제작해서 축제장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 우폐동전은 G마켓에서 "횡성한우축제"라고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1만원권과 5천원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1개 아이디로 3매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만원을 구매한다면 3매 3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폐동전은 축제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데요. 기념으로 가지고 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밤이 이쁜 축제

작년 행사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떤 부분이 있었는데 바로 이 꽃길이였습니다. 이 꽃들은 야간 조명이 있어서 밤에 꽃에서 불빛이 나오는데 정말 이쁘더라고요. 올해도 기대히 볼만 할 것 같습니다.




프린지페스티벌 "함께보소!"

이제 단순히 횡성에와서 한우만 먹는 축제였다면 이제는 다양한 볼꺼리가 있는 축제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프린지페스티벌 "함께보소!"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강풀 웹툰전시회 & 토크쇼

횡성시장(구) 새마을금고 1층에서 장풀 웹툰전시회가 개최됩니다. 시간은 축제기간 동안 전시되며 마지막날 23일에는 탤렌트 김승현씨의 사회로 강풀 작가님과 토크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스트 메이트

축제 기간에 연극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19(목)/20(금)/23(월) 오후 4시에 횡성시장(구) 새마을금고 지하에서 연극을 관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1(토), 22(일) 에는 14:00/17:00 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극을 관람하시는 분들에게는 횡성한우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천연비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블쇼, 매직&인형극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스비다. 버블쇼와 매직&인형극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억의 음악여행 

역시 축제에는 음악이 빠질 수 없겠지요. 5일간 혹시나 밴드와 함께 음악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 조금씩 행사가 다양해져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단순히 농산품만 보고 한우를 먹는 단순한 틀에서 벗어나서 유료 공연이지만 정말 좋은 공연들이 많이 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올해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