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디렉터15 구매 사용후기

영상편집프로그램을 어떤 제품을 사용할까 고민 하다가 이번에 파워디렉터15 무료 체험판을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혹시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파워디렉터15 구매 사용후기가 조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은 아직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아마 편집프로그램으로 들어본 것 중에는 없으니 조금 생소하실 것인데요. 기능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파워디렉터15 구매 사용후기


이 프로그램은 정말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체험판을 다운 받는 것부터 시작하여 어떻게 구성되어 있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디렉터15 다운로드 받기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사이버링크에서 다운받으셔야합니다. 네이버에서 사이버링크로 검색을 한 다음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구매하기 전 프로그램을 무료로 30일간 체험판을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 이동후 다운로드 - 체험판을 받아서 설치합니다.


저는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접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사용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꼭 체험판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들면 그 때 구매하셔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알기 쉬운 화면구성 

우선 프로그램 메뉴가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조금만 만져보면 아 이건 이렇게 사용하는 것이구나 라고 생각이 될 정도로 잘 구성이 되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1. 룸 메뉴: 파일이나 각종 효과, 자막, 음성 등을 분류해 놓은 메뉴입니다.

2. 라이브러리창:1번 룸 메뉴에 관련되어 있는 기능을 모아둔 곳입니다.

3. 미리보기창: 작업 중인 현재 비디오를 재생하여 미리 볼 수 있는 곳입니다.

4. 타임라인: 영상을 편집하는 곳입니다.


이 외에 다른 세부적인 기능들이 있는데요. 주로 이 부분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저도 현재 이 부분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비디오 및 오디오 트랙을 한개가 아니라 2개 이상 추가하여 여러 영상은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막 효과 및 영상 효과

파워디렉터에서는 영상에 효과는 주는 것이 상당히 쉬운데요. 만약 영상에 글자 효과를 넣고 싶다면 [룸 메뉴]에서 [T]를 선택한 후 마음에 드는 라이브러리를 선택하여 타임라인에 옮겨 놓으면 바로 3번 미리보기 창에 효과과가 바로 적용디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인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것이 바로 이러한 영상 효과를 주는 것인데요. 2단 템플릿을 적용하면 아래 모자이크 처럼 된 모양이 자동으로 움직이면서 영상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줍니다. 


간편편집기

파워디렉터에는 간편 편집기라는 것이 있는데요. 사진이나 영상을 선택해 놓으면 가지고 있는 영상 탬플릿을가지고 알아서 영상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사진과 음악을 선택해 주면 음악 길이까지 영상이 만들어 짐니다. 아이 성장 동영상 만들때 딱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무료 디렉터 존

사이버링크에서는 디렉터 존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구매한 영상 패키지를 제외하고 탬플릿 존에서 무료 탬플릿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어디서 많이 보던 효과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이런 효과들만 잘 활용한다면 좋은 영상은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초보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기능도 단순한 것은 아님니다. 붙이고 자르고 하는 것 외에도 영상배속효과 합치는 효과 등 다른 고급 기능도 있어서 다양한 영상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하나하나 배우면서 만들어 보고 있는데요. 혹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어떤 걸로 사용해야할지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한번 구매를 고려해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