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추가 방법!

카카오톡 친구추가 방법!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친구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 방법은 카카오톡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들 중 서로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끼리 자동으로 등록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등록되어 있지 않은 사람에게 내가 먼저 카톡으로 연락을 해야할 경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연락처로 친구 추가하기


친구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을 실행시켜 주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을 시켜 줍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만 상단에 사람 모양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하단에 사람 모양의 아이콘 나타나는데요 아이콘을 클릭하면 연락처 추가 화면이 나타납니다.





카카오톡에 친구를 등록 시킬 수 있는 방법이 나타나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방법이 있네요 먼저 QR코드로 등록시키는 방법, 연락처로 추가, 카카오톡 ID로 추가, 추천친구 이렇게 있습니다. 이 중 [연락처로 추가]를 클릭합니다.



이제 등록할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고 상단에 있는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처음 화면으로 돌아오면 친구가 등록되어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지요? 먼저 등록을 해야할 경우 천천히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