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테마 변경방법

윈도우10 테마 변경방법

오늘은 윈도우10 테마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구입하고 처음 그 대로 바탕화면과 테마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윈도우10에서는 스토어에서 테마를 다운 받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돈이 들까? 그런 걱정은 하지 마세요. 무료 테마가 가득하답니다.



윈도우10 테마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변경하기


테마를 변경하기 위해서 [설정]-[개인설정]으로 들어가서 실행하셔도 되지만 쉽게 들어가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다음 [개인 설정]으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왼쪽에 있는 [테마]를 먼저 클릭합니다. 테마 적용 아래에 있는 이미지들이 현재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테마입니다. 저는 기본 윈도우10 테마와 HP오멘 테마, 다운로드 받은 테마 하나가 설치되어 있네요

여기서 2번 [스토어에서 더 많은 테마 보기]를 클릭하면 더 많은 테마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무료 테마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클릭하면 됩니다.



하나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다운이 완료되면 실행이라고 나올 텐데요. 바로 실행하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다시 홈 화면에서도 적용하시킬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테마를 클릭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짜잔~ 아주 귀엽게 바꼈습니다. 그런데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


컴퓨터를 구매하신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나만의 스타일로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윈도우10은 정말 작업표시줄 부터 다양하게 나만의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윈도우를 만들어보세요. 이상으로 윈도우10 테마 변경 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