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카드 등록방법과 혜택

케이뱅크 카드 등록방법과 혜택

지난번 케이뱅크에 가입하고 만든 체크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카드도 참 심플하게 생겼네요. 카드는 항상 등록을 해야만 사용 가능한데요. 카드 등록 방법에는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ARS 등록방법과 케이뱅크 홈페이지에서 등록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앱으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세가지 방법 중 희망하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려고 했지만 카드 등록 메뉴를 근방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앱으로 들어갔습니다. 사무실에서 전화기 들고 있는게 좀 그래서 ^^;;

케이뱅크 체크카드 앱으로 등록하기


먼저 앱을 실행시켜 비밀번호 입력 후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메뉴 항목중에 [카드]를 클릭하고 그 하위 메뉴에 있는 [카드 이용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다시 [카드 이용 관리]를 클릭하면 발급 받은 카드가 나타는데요. [카드사용등록]을 눌러 등록을 시작하면 됩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을 클릭하고 나면 카드사용등록을 마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혜택

체.크.카.드 혜택을 보면 전 가맹점에서 1% 포인터 적립이 가능하고 GS2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7. 5. 31까지 신청하신 분들은 2017. 12. 31까지 60만원 이용시 최대 2만원까지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