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종일반 찾기

어린이집 종일반 찾기


맞벌이를 하시는 분들은 어린이집 종일반 찾는 것도 일입니다. 저도 몰랐다가 어린아이가 어린이집을 다니면서 알게되었는데요.


"아이사랑"이라는 포털 사이트가 있더라고요. http://www.childcare.go.kr/ 여기에는 정말 육아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시면 꼭 하나하나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집을 찾을 때 하단 중간에 위치한 [어린이집, 유치원 정보비교] 메뉴를 클릭합니다.



어린이집정보공계포털 서비스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위에 있는 [통합정보공시]를 클릭하거나 왼쪽 하단에 있는 [오후 6시 종일반 어린이집 찾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왼쪽 하단에 있는 [오후 6시 종일반 어린이집 찾기]를 클릭합니다.



찾고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을 합니다. 설립유형은 필요한 항목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과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면 해당 어린이집을 클릭하면 됩니다.



선택한 어린이집 현황이 나오는데요 아동수와 보육교사주 근무현황, 차량 운행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좋은 것은 인터넷으로 확인을 한 다음 직접 어린이집을 방문해 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설만 좋다고 좋은게 아니거든요. 저희도 간단한 정보는 사이트를 통해 얻고 여러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하여 원장 선생님과 선생님을 보고 결정을 했답니다.


아이사랑 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여 종일반 어린이집 찾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