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카드 등록 아직 안하셨나요?

캐시백카드 등록 아직 안하셨나요?

 

 

캐시비카드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비카드는 교통카드 또는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그런데 등록을 안 하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카.드 등록을 하지 안고 사용하실 경우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때 충전된 돈을 환불 못 받거나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등록을 하고 사용하시면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비카드 등록방법


네이버 또는 다음 검색 창에서 캐시비카드 또는 캐시비 홈페이지를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회원 가입!! 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가입 절차에 따라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한 다음 메뉴에 있는 [캐시비]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캐시비등록]-[신규카드 등록]을 클릭합니다.



카드 뒤편에 보시면 캐시비 번호가 적혀 있는데요. 카드번호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아래 카드 숫자 000은 제가 편집한 거예요 ^^

 

 

번호를 입력하고 [중복 확인]을 한 다음 [카.드.번.호. 등록]을 클릭해 줍니다.

 

 

등록을 마치고 나면 소득공제용 화면이 나오는데요 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됩니다. 이번에는 조회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비 카드관리

등록된 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My캐시비]-[내 카드관리]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아래 하단에 보시면 카드 종류가 나타나고 현재 잔액이 나타납니다. 카드 개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애칭을 주고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그냥 사용하지 마시고 캐시비카드 등록을 한 다음 사용하세요. 그래야 남은 돈도 환불 받을 수 있고 잊어버려도 걱정이 없지요. 이상으로 캐시비카드 등록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