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세컨드TV 가정의 평화를

어느 집에서든 실세가 있습니다. 그 집에 실세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저는 당당하게 TV 리모컨을 잡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확인해 보라고 이야기합니다.



저희 집 실세는... 저의 아내 및 아이입니다. ㅠ.ㅠ

저에게는 채널 선택권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만의 세컨드 TV시청을 하고 있답니다.


유플러스 세컨드 TV를 이용하시려면 엘지유플러스 TV와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시고 있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세컨드 TV라고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앱을 실행하기 전에 먼저 와이파이를 실행시켜서 집안에서 사용하고 있는 유플러스 공유기와 연결을 시켜 줍니다.



그리고 앱을 실행시켜 주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 셋톱박스를 검색합니다. 그런데 연결이 안 되어 있으면 아래 그림처럼 나타나는데요. 이때 다시 와이파이를 연결시켜 주시면 됩니다.



 와이파이 연결이 제대로 되었다면 아래 그림처럼 영상 화면과 채널 목록이 나타납니다. Playing 화면에는 현재 TV에서 나오는 영상이 스마트폰에서도 나오는데요. 실시간 영상은 거의 다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스마트화면에서 보다가 큰 화면으로 보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선택화면을 TV 화면으로 전환하실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신기해서 이것저것 건드리다가 잘 보고 있던 TV 화면에 어뚱한 게 나가서 눈총을 받기도 했답니다. ^^;


혹시 TV 채널 때문에 다투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면 유플러스 세컨드TV를 이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앱 하나로 가정의 평화를 이룰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