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데이트코스 미스터힐링에서 이색데이트 즐겨보세요

원주 데이트코스 중에 이색데이트 코스가 있어서 한번 소개해드립니다.^^

원주 장미공원 근처에 미스터힐링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몸도 힐링하고 차도 마시며 게임도 할 수 있는 쉬었다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원주에는 미스터힐링 매장이 한군데밖에 없는데요. 방문 하시려면 먼저 예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아내와 함께 커플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따로 주차장이 있으니 전화를 미리 하시면 주차타워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 올라가시면 제일 먼저 귀여운 레고들이 반겨 줍니다. ^^




여기는 차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원주 미스터 힐링 매장에 들어가면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먼저 이용금액은 선결제로 이루어지는데요. 먼저 바디케어를 받고 나오면 음료가 제공되는데요. 

가격은 바디케어+ 산소존+ 음료 이렇게 13,000원입니다.



안내하시는 분 따라서 바디케어실로 들어갔는데요. 1인실과 커플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더라고요.








안에서는 청결함을 위해서 신발을 따로 장에 넣고 비닐 주머니로 감싸줍니다. 그리고 손 소독제도 따로 뿌려주시더라고요




아내와 저는 커플룸에서 바디케어를 받았는데요. 6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내는 6번을 저는 5번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받았습니다.




50분 동안 케어를 받았는데요. 정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근방 갔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안마를 받다가 그냥 잠이 들어 버렸습니다. ㅎㅎ)



그다음 코스는 아래 사진 중에 원하는 음료를 주문하시고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미스터 힐링에서는 여러가지 보드 게임도 구비되어 있는데요. 게임룰을 모르시면 안내 데스크에 물어보시면 됩니다. 친절하게 게임룰을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차를 마시면서 아내와 함께 다빈치코드 보드 게임을 했는데요. 오랜만에 연애하는 시절로 돌아간 것 같더라고요. 가끔 부부들도 이런 시간이 정말 필요한 거 같습니다.



남자는 이겨도 손해 저도 손해입니다. ㅠ.ㅠ



차를 마시며 보드 게임을하면서 경치를 감상하는 여유로운 시간

정말 얼마 만에 가져보는 시간인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꽃이 하나도 안 보이는데 봄에 다시 방문하면 경관도 이쁘고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원주에서 데이트 코스를 찾고계신분들은 미스터힐링에서 이색데이트를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