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일하는 책상 디홀릭 Sit-Stand DESK 구매후기

서서일하는 책상 디홀릭 Sit-Stand DESK 구매 후기


1년간 고민하다가 큰 마음 먹고 서서일하는 책상 일명 스탠딩 책상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디홀릭 제품으로 2017형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 처음 나왔던 제품이 베라데스크로 알고 있는데요. 베라데스크 제품은 정말 너무 비싸서 구매 결정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제품으로 디홀릭 2017형 Sit-Stand desk 서서일하는 책상을 구매했습니다.

# 배송상태

제품 후기를 보면 포장상태가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 받아보니 포장 상태는 아주 견고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고요. 



# Sit-Stand DESK 제품사양

제품 사양은 가로 81cm, 세로 62.5cm입니다. 그리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놓을 수 있는 크기는 61cm입니다.


그리고 높이는 5단계로 조절되며 1단계는 16.5cm, 2단계 25cm, 3단계 32.5cm, 4단계 38.5cm, 5단계 41.5cm입니다.




# 서서일하는 책상 디홀릭 Sit-Stand DESK 설치

완제품으로 오는 거라 그냥 책상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만약 다른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완제품인지 아니면 조립을 해야 하는 제품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책상 모습입니다.



지난 주는 컴퓨터 본체를 바꾸느냐 고생을 했는데 이번에는 책상 정리하느냐 고생했습니다.


가로 길이가 81cm라 혹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걱정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17인치 모델을 듀얼로 사용하는데 올려놓고 보니 넉넉합니다.


그리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기가 어떤지 궁금하실 텐데요.

좁을까 봐 걱정을 하긴 했지만 직접 놓고 사용해보니 큰 불편은 없습니다.



그리고 키보드 받침대가 트레일로 되어 사용 안 할 때는 뒤로 넣어 둘 수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보시면 손잡이가 하나 있는데요.

이 손잡이를 잡은 상태에서 책상을 내 앞으로 당기듯 위로 올려 주세요.



그리고 원하는 높이가 되면 레버를 놓아주시면 자동으로 고정이 됩니다.



이 제품은 총 5단계 높이 조절이 되는데요.

제 키가 170cm 인데요 5단계 높이까지 올려야 편하더라고요. 



# 마치며

서서일하는 책상을 구매하기 전까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직장에서 나만 튀는 것은 아닌지 그리고 내가 얼마나 서서 일을 할 수 있을지, 비싼 모니터 받침대를 구매하게 되는거 아닌가 등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그리고 저렴한 제품이라 걱정했는데 저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구매를 할 때도 걱정이 되었던데 디홀릭 제품 수입제품이라 AS가 안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제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설치를 하면서 느낀 점은 책상 크기 관계로 기존에 책상 공간 활용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개월 뒤에 서서일하는 책상에 대한 이야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