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순위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내 블로그 순위가 얼마나 되는지 항상 궁금해 하실 것입니다. 저도 항상 제 블로그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항상 궁금해 하거든요


블로그 차트 사이트에서 내 블로그 랭킹이나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지만 페이지 별로는 확인을 못합니다. 그리고 PC에서만 확인이 가능한데요 스마트폰에서 각페이지 별 또는 키워드별로 블로그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랭킹을 확인하는 앱과 티스토리 및 기타 블로그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앱으로 나눠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랭킹 확인 앱 - 블로그 모니터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랭킹확인 앱 블로그 모니터입니다. pyle 스토어에서 '블로그 모니터'를 검색하여 스마트폰에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실행을 시키면 먼저 [설정]에 들어가서 [블로그 아이디 변경]으로 네이버 블로그 아이디를 입력해 줍니다.



키워드를 추가하여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키워드 추가]를 클릭합니다. 검색어를 등록 화면이 나타나면 먼저 검색어를 입력하고 2번 검색아이콘을 눌러 아래로 추가 시킨 다음 3번 [추가하기]를 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PC순위와 비교해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는 2번째 4번째에 있는데 어플에는 3번째 5번째 있다고 나오네요 1개 등위씩 밀리는건 다른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만 이정도면 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랭킹 확인 앱 - Du search Engine


티스토리 블로그 페이지 링크를 확인 할 수 있는 앱을 찾다가 찾은 앱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지원해 주는 앱이 거의 없더라고요 너무 슬픈 현실인거 같습니다.


먼저 앱을 설치하여 실행 시켜 줍니다. 그리고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1번 블로그를 선택하고 2번 검색 키워드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확인할 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검색결과과 아래처럼 나타납니다.


이 앱의 단점이 주소를 계속해서 입력을 해줘야 하는 것인데요 앞 부분은 한번 설정하면 계속회서 되어 있고 뒤에 숫자만 변경하게 만들어 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 건의를 해야겠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도 좋은 앱이 있다면 추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블로그 순위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