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pdf변환하기

버전: 한글2014


한글 pdf변환하는 것은 예전에는 힘들었지만 요즘은 한글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PDF로 변활 할 수 있게 자체 기능에 들어 있어서 한번만 클릭하면 한글 문서 pdf로 변환 하는 것이 아주 쉬워졌습니다. 천천히 한번 따라해 보세요.





한글 문서 PDF로 변환하기


1. 예를 들어서 아래와 같은 문서를 들어서 설명하겠습니다. 한글문서 중 PDF로 변환 하고자 하는 파일을 실행시켜 열어 줍니다.


2. 메뉴에서 [파일]을 클릭하면 [PDF로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3. 보통 한글 문서를 저장 하드시 저장 탭이 나타납니다. 저장 위치를 정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4. 저는 바탕화면에 저장을 했습니다. PDF 파일로 변환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가 있습니다.


5. 문서를 클릭하여 열어 보면 한글 문서로 작성 했던 내용이 그대로 저장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확인해 보시니 정말 한글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하는 것 정말 어렵지 않지요?  이제 PDF변환 하는 것을 아마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PDF를 한글 변환 시키는 방법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PDF 한글 변환프로그램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http://appadal.tistory.com/117>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은 필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