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사용방법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사용방법

인터넷만 켜면 광고창이 나오고 여러가지 인터넷 광고 페이지가 나오는 악성코드 때문에 인터넷 속도 느려지고 컴퓨터 속도까지 느려저서 답답답하면 정말 컴퓨터를 버리고 싶으실 것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악성코드에 걸려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V3로 안되고 알약으로도 안되는 악성코드를 제거해 주는 악성코드 제거방법 !!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MZK 다운로드(Malware Zero Kit)

MZK 프로그램은 카페에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받으실 때 무료로 배포해 주시는 분게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리하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MZK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할 때 카페에 방문해서 최신 파일로 다운 받아 사용하시는 방법을 권장해 드립니다. 3가지중 [내려려기]를 선택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저장한 후 압축을 풀어 줍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MZK 다운로드 후 압춘 해제 한 화면


2. MZK 실행하기

압축을 해제한 폴더에 들어가면 1번부터~6번까지 텍스트 파일이 있는데요 5번은 악성코드 감염예방 하는 방법을 설명해 놓았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02mzk 파일 내용


MZK 폴더를 열고 MZK명의 파일을 찾습니다. mzk 파일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여 Mzk파일을 관리자로 실행시켜 줍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03mzk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컴퓨터의 성능 및 상태에 따라서 검사 준비가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 종료하지 마시고  끝날 때까지 두시면 됩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04스크립트 초기화 화면


스크립트 초기화가 끝나고 검사를 실시하게 되는데 사용자가 직접 클릭하거나 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끝날 때 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05mzk 악성코드 검사 준비화면


화면에는 1개만 나오는데 조금 더 검사를 하다보니 악성 코드가 25개가 넘었네요

그러니 인터넷 창 하나를 켜는데 1분이 넘었지요 ....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06mzk 악성코드 검사 실행 화면


중간에 검사를 하다가 발견이 되면 발견 건수, 제거 건수, 제거 실패 건수가 위 사진 처럼 나타납니다. 

여동생 컴퓨터에 참 많은 악성 코드가 있더군요.  

광고창 팝업이 뜨거나 인터넷 광고창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 분들은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 MZK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