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룸 휴플러스 안마기 구매후기

명절 때마다 항상 고민하게 되는 것이 부모님 추석선물입니다. 작년에는 건강식품을 처가와 본가에 했었는데 올해도 또 건강보조식품으로 선물하자니 좀 그래서 이번에는 안마기를 선물로 드리려고 충전용 무선 안마기를 찾아봤습니다.

휴플러스 충전식 무선 안마기입니다.



기존에 안마기들은 우선 유선으로 전기를 연결해야 해서 보기도 안좋고 전선 길이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에 제약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충전식으로 사용하는 안마기가 없을까? 그러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해피룸 휴플러스 충전식 무선 안마기를 찾았습니다.


팔을 사진 처럼 끼워서 사용을 하는데요 따로 강약은 없고 좀 강하게 받고 싶다면 팔을 아래로 힘을 주면 당겨져서 자동으로 강하게 됩니다 그러니 약하게 하고 싶다면 힘을 풀면되고 강하게 받고 싶으며 당기면 됩니다.

그리고 지금 보이는 것처럼 따로 연결 되는 선들이 없기 때문에 장소 제약 없이 거실에서든 방에서든 어디서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이 딱 3개가 있는데 사용 방법이 아주 간편합니다.

맨위에 HT 표시는 온열램프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따뜻해 짐니다. 그리고 가운데 버튼은 전원버튼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DR은 작동 중인 회전 방향을 반대 방향으로 전환하는 버튼입니다.

부모님이 사용하실 것이기 때문에 사용 방법이 복잡하면 안되시거든요 그 조건에 딱 맞는거 같습니다.




목과 어깨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배, 허리, 종아리 까지 여러 부위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참 그리고 휴플러시 안마기는 두드리는 방식이 아니라 주무르는 방식입니다.




충전하는 방식은 본체에 아래 사진 같은 이 부분이 충전 소켓입니다. 


구성품에 차량용 충전기와 일반 가정용 충전기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가정용 충전기는 이해가 되는데 차량용 충전기는 좀 의하했었는데요 무선정도면 꼭 안마기를 집에만 놓고 사용할께 아니라 장거리로 운전을 할 때 중간에 쉬면서 안마기를 사용하여 피로도 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모님께 드리기 전에 사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저희가 먼저 사용을 해봤는데요. . . 

이건 그냥 저희가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부모님께는 드릴 제품은 한개 더 주문을. . 부모님 추석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라이프 >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탄가스 예초기 사용 후기  (0) 2016.09.05
올란도 2017 가격표 9월  (0) 2016.09.03
30대 남자스킨로션 추천  (0) 2016.08.09
작지만 큰 생일상  (0) 2016.07.28
올뉴쏘렌토 시승기  (0) 2016.06.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