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스포티파이 삭제 제거 방법

어느 순간에 컴퓨터를 켜면 Spotify 로그인하기 화면이 나타나더라고요. 언제 설치가 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닫고 사용해도 되지만 부팅할 때마다 나타나는 것이 싫으시다면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spotify 삭제 제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potify-삭제-대표-이미지
Spotify 프로그램 삭제하기

Spotify 삭제 방법

Spotify 프로그램은 앱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Spotify 프로그램을 삭제해 보겠습니다.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11 입니다.

 

1. 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아이콘을 클릭한 후 설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윈도우-설정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왼쪽에 있는 앱을 클릭하고 앱 및 기능 메뉴를 클릭합니다.

앱-및-기능
앱 및 기능을 클릭합니다.

 

3. 현재 설치되어 있는 여러가지 프로그램 목록이 나타날 것입니다. 앱 목록에서 spotify을 검색하면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세로로 있는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제거 메뉴를 클릭합니다.

Spotify-제거
Spotify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합니다.

 

4. 제거 메뉴를 클릭하면 한번 더 제가 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시 제거 메뉴를 선택하면 프로그램이 삭제 됩니다. 그럼 Spotify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켰을 때 나타나지 않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Spotify 스포티파이 프로그램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라면 컴퓨터 저장 공간도 확보할 수 있고 매번 부팅할 때 실행되어 불편하기 때문에 삭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