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보호 필름 부착 후기

갤럭시 S22 울트라를 자급제로 구매하고 보호 필름을 어떤 것으로 구매할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구매할 때에는 정품 보호 필름도 구하기 어려워 임시로 값이 싼 제품을 부착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필름이 벗겨지는 바람에 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보호 필름을 구매해서 부착했습니다.

갤럭시-s22-울트라-정품-보호-필름
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보호 필름

 

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보호 필름

갤럭시 s22 보호 필름을 구매하고 나서 이걸 정말 내가 잘 부착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직접 부착해 보니 정말 간단하고 쉽게 부탁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에 가이드가 있어서 정품 필름이 울거나 삐뚤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갤럭시 S22  보호 필름 제품 구성

보호-필름-제품-구성
갤럭시 S22 보호 필름 제품 구성

보호 필름 제품 구성은 개봉을 하지 않았지만 보호 필름은 2장 들어 있습니다. 부착 가이트, 밀대, 천, 먼지 제거 스티커, 설치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호 필름 부착하기

스마트폰에 보호 필름을 부탁하기 전에 천이나 먼지 제거 스티커로 스마트폰 화면을 깨끗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마트폰을 가이드에 고정을 시킨 후 보호 필림을 아래 사진처럼 가이드 홈에 고정을 시켜 줍니다. 가이드에 보호 필름이 고정이 되기 때문에 부착할 때 밀려나거나 옆으로 틀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마트폰-가이드에-고정
부착 가이드에 스마트폰과 보호 필름 고정

 

순서대로 보호 필름을 부착하면서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밀대로 밀어줍니다. 

보호필름-부착
보호 필름 부착

보호 필름을 부착한 사진입니다. 보호 필름을 바꾸니 정말 화면이 깨끗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끔 한 번씩 교체해 줘야겠습니다. 

보호-필름-부착완료
보호 필름 부착한 모습

 

붙이면서 엣지 부분이 뜰까 봐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 다르게 뜨지 않고 잘 부착되었습니다.

엣지 부분 보호 필름

 

보호 필름은 다양하고 좋은 제품도 많은데요. 제가 가이드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보니 확실히 부착이 깔끔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실 때 스마폰과 보호 필름을 고정하고 붙일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s22 울트라 정품 보호 필름 부착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