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고기 맛집 야외바베큐장 제이바베큐

춘천-제이바베큐
춘천 제이바베큐 주소: 강원 춘천시 우두길 71-52  전화: 0507-1431-7811

야외에서 고기를 먹고 싶은데 캠핑은 귀찮고 그렇다고 음식을 먹을 때 여러 사람이 있는 것은 아직은 꺼려지는데요. 춘천에 가족끼리 야외에서 캠핑 기분을 내면서 먹을 수 있는 춘천 야외바베큐장 제이바베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야간에 이뻐 보이는 곳이 있어서 찾아 갔는데 야외 바베큐장이었습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가보았습니다. 여기에도 다른 곳처럼 자리세가 있는지 물어보니 자릿세나 추가 비용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이용하실 때 궁금하실 것 같아서 몇 가지 여쭤보고 아래 적어보았습니다. 다른 것은 안 받으시고 고기값만 받으시더라고요. 

바베큐(숯+그릴) 이용료: 없음
자릿세: 없음
셀프바(파절이, 상추, 야채) 이용 무료
이용시간: 3시간

고기판매대야채판매대
제이바베큐 실내, 상추 깻잎, 마늘, 파절이, 고추 무료 이용

 

천막 안에는 구기를 굽는 테이블과 가스버너 물티슈 등 이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천막-실내-테이블소픔-인테리어
제이바베큐 천막 내부 실내 사진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여쭤보니 그냥 파시는 것이 아니라 고기를 따로 숙성을 시켜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조리-사진고기-사진
고기 크기도 두툼하고 맛잇습니다.

 

라면도 있어서 같이 먹었는데요. 라면에 넣는 계란과 파를 같이 넣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야외에서 먹는 라면 맛은 또 다르니까요. 라면은 다 먹은 것 밖에 없어서 사진을 못 올렸습니다.

라면부스
라면 부스

 

야외에 돔 모양의 시설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혹시나 다른 분들이 자리가 없을 경우나 미리 오셔서 기다리셔야 할 경우를 위해서 만들어 놓으셨다고 하더라고요.

제이바베규 돔

지금까지 춘천 맛집 제이바베큐 야외바베큐장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캠핑하는 것처럼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