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모드 적용 방법

지난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 포지 프로그램을 다운르도 받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포지를 설치를 할 때에는 모드에 적용할 버전에 맞게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지 설치 방법을 모르시는 사용자께서는 이전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s://appadal.tistory.com/1529

 

마인크래프트 포지 설치 모드 사용법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는 모드 플랫폼이 있습니다. 모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포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포지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모

appadal.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모드 사용법

마인크래프트 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사용할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검색에서 마인크래프트 모드를 검색하면 여러 가지 모드 게임이 나옵니다. 그 모드 게임을 다운로드합니다. 

 

1.  게임할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 줍니다. 저는 귀멸의 칼날 모드를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참고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demonslayer/files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모드-게임-다운로드
모드 게임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다음 모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인크래프트-모드-버튼-클릭
마인크래프트 모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왼쪽 하단에 있는 모드 폴더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모드-폴더-열기-클릭
모드 폴더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탐색기 창이 나타납니다. 마인크래프트 moods 폴더 안에 다운로드한 모드 게임을 붙여 넣어 줍니다.

모드-복사
모드 폴더에 다운로드한 파일을 복사해 넣습니다.

마치며

파일을 복사해 넣은 후 마인크래프트를 종료한 다음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면 복사한 게임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