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mq4 용품 트렁크 매트 깔끔해요

안녕하세요. 트렁크 매트를 구매해서 설치해 놓기 이제야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는 매트에는 흙이나 다른 이물질이 묻으면 잘 떨어지지가 않아서 쏘렌토 mq4 트렁크 매트를 구매해서 설치를 했는데요. 설치하고 나서 확실이 깔끔해지고 어떤 물질이 묻었을 때 물티슈나 청소기로 쉽게 청소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쏘렌토 mq4 용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트렁크 매트도 한번 구매해 보셨으면 하고 구매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쏘렌토 mq4 7 인승 트렁크 매트로 차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쏘렌토 mq4 7인승 트렁크 매트

제품이 오자마지 박스 들고 바로 작업을 시작해서 제품 기본 구성품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우선 구매한 트렁크 매트를 어떻게 붙이면 될지 자리 배치를 해봤습니다.

쏘렌토-mq4-7인승-트렁크-매트

트렁크 매트 뒷면을 보면 아래 사진처럼 테이프가 붙어져 있을 텐데요. 스티커를 띠어 내면서 위치에 맞게 잘 붙여주면 작업이 끝납니다.

 

 

 

2열과 3열에 붙이는 작업이 가장 쉽고 작업이 빨리 끝나는 부분입니다. 위치에 맞게 놓고 붙이기만 하면 작업이 끝나기 때문에 다른 부분도 작업이 빨리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왼쪽 벽면 부분과 오른쪽 벽면 부분이 가장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트렁크-매트-붙이는-사진
트렁크 매트 붙이는 사진

 

아래 사진은 작업이 완료 된 후 사진입니다. 작업을 할 때 컵 홀더 부분을 먼저 붙이고 나머지 부분을 붙이는 방식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왼쪽-트렁크-매트-작업-완료-사진
왼쪽 트렁크 매트 작업 완료 사진

정말 뒷자석 시트를 붙이는데 시간이 얼마 안 걸릴 줄 알았는데 왼쪽과 오른쪽 벽면 작업하는데 정말 시간을 많이 사용한 것 같았습니다. 다른 더 잘 붙이겠다고 하나하나 보면서 작업을 하다 보니 더 시간이 걸린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작업 시간은 40분 정도 소요했습니다.

오른쪽-트렁크-매트-작업-완료-사진
오른쪽 트렁크 매트 작업 완료 사진

트렁크 매트 작업 전 사진과 작업 후 사진입니다.

트렁크-매트-작업-전-사진
트렁크 매트 작업 전 사진

 

트렁크 매트 작업 후에 차가 더 깔금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트렁크-매트-작업-후-사진
트렁크 매트 작업 후 사진

 

트렁크 매트를 설치 전과 후로 뭐가 달라졌냐 하면 차에서 쉬고 싶은데 바로 뒷좌석을 눕혀 놓고 쉴 수 있다는 부분과 음식을 먹다가 흘렸을 때 물 티쉬로 바로 닦아 낼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겐 가장 좋았습니다. 만약에 트렁크 매트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