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 방법 3가지

이번 시간에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 방법 3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모르는 전화번호로 연락이 오면 잘 받지 않는 편인데요. 요즘 광고 전화가 너무 많아서 정말 필요한 전화도 못 받을 때가 있습니다.

 

가끔 온라인으로 주문한 물건 회사에서 연락이 오거나 일반 회사에서도 연락이 오는 경우도 오해로 인해서 못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 전화번호를 검색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 방법 3가지

미리 앱을 설치하여 모르는 전화번호를 차단하거나 조회를 해볼 수 있지만 간단하게 컴퓨터(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발신번호 조회

첫 번째 네이버 발신번호 조회를 이용하여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발신번호 조회' 검색 조회를 합니다. 그럼 하단에 발신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발신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후스콜에서 제공하는 관련 내용이 표시됩니다.

네이버-발신번호-조회
네이버 발신번호 조회

 

뭐야이번호

두 번째 방법은 '뭐야이번호'는 앱도 있지만 PC에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뭐야이번호' 검색한 다음 오른쪽 하단에 있는 '번호검색'을 클릭합니다.

뭐야이번호-검색
번호검색

 

그다음 검색창에 번호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결과가 나타납니다.

뭐야이번호-검색결과
뭐야이번호 검색

 

스팸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구글에서 '스팸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한 다음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검색을 하면 됩니다. 

스팸전화번호데이터베이스-검색
스팸전화번호데이터베이스

 

검색 결과가 나오면 어떤 번호인지 나타나는데 데이터가 많지가 않으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이 번호에 대한 내용을 입력해 줄 수 있습니다.

스팸전화번호데이터베이스-검색-결과
스팸전화번호데이터베이스 검색결과

 

지금까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C에서 따로 검색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방법대로 한번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