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핸드폰 거치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탁상용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소개해 드릴 핸드폰 거치대 같은 경우 태블릿도 사용이 가능하며 접으면 손바닥 안에 들어올 정도로 작아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에코후레쉬 멀티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구매를 하고 나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무게를 견디지 못하면 어떻게 하나 걱정을 했었는데요. 조절해 놓은 각도에서 내려가지도 않고 안정감이 좋아서 핸드폰 거치대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탁상용 핸드폰 거치대 구매 후기

핸드폰-거치대-사진
탁상용 핸드폰 거치대 대표 이미지

탁상용 핸드폰 거치대로 확실이 얻어 놓을 수 있는 곳이라면 쉽게 높이를 맞춰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안하게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거치대-접었을때핸드폰-거치대-옆모습핸드폰-거치대-정면
핸드폰 거치대 접었을 때 옆 모습, 정면 사진

 

 

 

각도 조절이 되는 거치대의 단점이 핸드폰의 무게 또는 태블릿의 무게 때문에 아래로 내려가거나 균형이 맞지 않아 쓰러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번 제품은 각도 조절이 쉽기는 하지만 꺾기지 않고 쓰러지지도 않아서 사용하기가 좋았습니다. 

핸드폰-거치한-사진태블릿-거치한-사진
핸드폰, 태블릿 거치된 사진

 

그리고 핸드폰 거치대를 접을 수 있어서 휴대하기가 편합니다. 손바닥 크기 보다 작아서 가방에 넣어도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뒷면은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서 잘 밀리지 않습니다.

손바닥에-올려놓은-사진카드와-비교한-사진
접어서 보관 가능 

 

지금까지 탁상용 휴대폰 거치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카페나 외부에서 핸드폰 또는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많이 시청하시는 분들 이거나 사무실에서 스마폰을 옆에 편하게 놓고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크기도 작고 휴대하기 좋은 탁상용 거치대를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여러가지 제품의 핸드폰 거치대가 나와 있는데요. 어떻게 사용하실지 목적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