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 삭제 방법

컴퓨터를 하다가 갑지가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가 생겨서 깜짝 놀라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이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는 삭제를 하려고 해도 삭제가 안되서 더 놀라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가 생성되는 정확인 이유는 모르겠지만 외부 저장장치에 의해서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만 있을 분 정확한 내용이 없는데요. 이번에 생성되기 전에 외부 저장장치는 연결을 하지 않았었는데 폴더가 생성되어 놀랐습니다.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 삭제 방법

정확히 왜 생성되는지는 모르지만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 삭제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이반적으로 삭제를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고침'을 하면 폴더가 사라지게 됩니다.


바탕화면 아무곳에 마우스를 놓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컴퓨터 화면이 나타날 텐데요. 여기에서 '새로 고침'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새로 고침 메뉴를 클릭하면 삭제를 해도 삭제가 안되던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가 삭제가 됩니다.



Removable Storage Devices 폴더가 왜 생성되는지는 모르지만 조치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폴더는 'delete' 키도 폴도 삭제도 안되니 '새로고침'을 문제를 해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