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설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저도 마인크래프트 처음 접하는 거라 이곳 저곳에서 정보를 얻었었는데요. 마인크래프트는 이용하는 기기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하지만 일반적 설치로 보았을 때 일반 컴퓨터(PC)에서 이용하는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그리고 컴퓨터와 일반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윈도우10 에디션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설치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구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오는데요.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마인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MINECRAFT구매' 항목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 주면 되는데요. 처음 접하거나 구매를 하실 분들은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할 때도 물어보긴 하겠지만 그래도 먼저 회원 가입을 하시고 구매를 하시는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사용하는 기기에 선택해 줍니다. 저는 컴퓨터 일반 PC에서만 할 것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저는 윈도우10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윈도우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 'PC'를 선택했는데요. 여러분들도 여러분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그럼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과 윈도우10 에디션 두 가지 버전이 나타날 텐데요. 두 버전은 서로 호환이 안되는 것이니 이점 참고해 주시고 일반적 게임을 할 때 현재 많이 하는 것은 자바에디션 버전입니다.


화면에 최종으로 나은 것을 확인하신 다음에 'MINCRAFT 구매'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구매를 클릭하면 결제를 해야 하는데요. 이 부분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우선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필요합니다. 일반 국내 카드가 아니라 해외에서 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필요합니다.


핸드폰 결제 같은 것은 사용할 수 없으니 이점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을 가입할 때 나이가 어린 학생들은 부모님 동의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부모님께 허락을 득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면 설치 과정이 진행이 되는데요. 설치는 어려울 것이 없어서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다 되면 가입했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마인크래프트 세계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요즘 아이와 함께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조금씩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옆에서 도와 주려고만 했었는데 자꾸 저도 모르게 마인크래프트에 빠져들게 되더라고요. 조만간 아이 캐리턱 옆에 제 캐릭터도 같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