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숨기는 방법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기타 SNS를 하다보면 글 중간에 광고가 섞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광고들이 글보다 더 많이 등장하게 되면 조금 짜증이 나게 되는데요. 


일반 회사에서는 SNS에서 제품 홍보를 하는 것이 더 좋겠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때로는 불편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방법(숨기기)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나오는 광고를 숨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숨기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하고 있는 광고 없애기 방법은 우선 하나하나 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방법은 내가 원하지 않는 광고를 숨기는 것인데요


해당 게시물에서 오른쪽에 있는 점 세 개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광고 숨기기' 항목이 나옵니다.



광고 숨기기를 클릭하면 광고를 숨기려는 이유를 말해 달라는 목록이 나오는데요. 부적절한 광고거나 너무 자주 표시됨 등의 숨기는 이유를 알려 주면 됩니다.


이렇게 한다고 광고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니고 해당 게시물과 비슷한 것은 적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광고 주제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있는 오른쪽 하단에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2번 '더보기'를 클릭 한 후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에서 광고를 선택하고 광고 주제 기본 설정을 클릭하면 '주류', '육아', '반려동물' 관련 주제의 광고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체크를 하게 되면 관련 주제의 광고를 인스타그램에서 적게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소비자 입장에서도 제품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나오는 광고가 무조건 나쁘다고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다만 가끔 불편한 광고나 나타날 때가 있어서 그런 것인데요. 만약에 인스타그램을 하시다가 광고가 조금 불편하셨던 분들은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숨기기)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