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free antivirus 삭제 간단한 방법

컴퓨터 바이러스를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해서 컴퓨터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거나 컴퓨터를 구입하면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 중 하나가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에는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V3, 알약 같은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avast free antivirus 프로그램도 마찬가지로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백신 프로그램도 호불호가 있어서 avast free antivirus 백신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이번 시간에는 avast free antivirus 삭제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avast free antivirus 삭제 간단한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 여러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같이 번들처럼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은 데요. 백신 프로그램도 그런 경우가 있더라고요. 


avast free antivirus 백신 프로그램도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 사용 하다가 설치 되는 경우가 있어 바탕화면에 avast free antivirus 아이콘이 있으면 avast 아이콘만 삭제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아이콘을 삭제해도 프로그램이 삭제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앱 설정에서 삭제를 해야합니다.

 


어떤 사용자 분의 컴퓨터를 보면 하나의 컴퓨터에 여러가지 백신 프로그램 설치 되어 있더라고요. 백신 프로그램이 많으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는 원인이 되는데요. 백신 프로그램도 호불호가 있어서 필요 없는 백신 프로그램은 삭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컴퓨터에 설치된 avast free antivirus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작업표시줄 왼쪽에 있는 윈도우 시작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왼쪽에 있는 '앱 및 기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창에 avast 라고 입력하여 프로그램을 찾거나 '설치 날짜' 클릭하여 avast free antivirus 프로그램을 찾아 줍니다. 그리고 avast free antivirus를 클릭합니다.


제거 버튼을 클릭하고 다시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avast free antivirus 설정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제거 버튼을 클릭해야 avast free antivirus 삭제 됩니다.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요즘 나오는 바이러스 형태를 보면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 시키거나 삭제를 한 후 파일 감염을 시키는 경우가 많은데요. 안티바이러스 같은 경우 제걸르 시도하면 아래 화면처럼 avast free antivirus 삭제 시도가 있다는 메세지를 보여 줍니다. 아무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원해 화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항목에서 '예'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진행 됩니다. 그냥 내려버 두시면 됩니다.  아래 설문에 응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삭제가 모두 완료한 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avast free antivirus 백신 프로그램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컴퓨터에는 꼭 하나의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사용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V3, 알약, 어베스트 같은 백신 프로그램은 단지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것 뿐만 아니라 랜셈웨어도 차단, 파일 보호, PC 최적화, 내 컴퓨터 보안 상태까지 점검해 주는 역활까지 해 주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라도 하나는 설치해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