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적립방법 앱으로 간단히

OK캐쉬백 포인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포인트 시스템으로 중 하나로 가장 넓게 쓰이면서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OK캐쉬백 같은 경우 50,000점 이상 적립하게 되면 현금으로 환급 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ok캐쉬백은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은 만큼 ok캐쉬백 적립방법 또한 앱으로도 쉽고 간단하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적립방법 앱으로 간단히


ok캐쉬백 적립방법 중에 맥심 같은 경우 맥심 홈페이지에서 따로 적립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OK캐쉬백 앱으로 직접 상품을 등록할 수 있어서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맥심 같은 경우 앞 부분을 뜯으면 숫자가 나오는 면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캐쉬백 앱에 넣기만 하면 바로 적립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OK캐쉬백'을 찾아 앱을 설치해 줍니다. 앱을 설치한 다음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앱설치를 하고 나면 OK캐쉬백 적립하기 전에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설정 메뉴를 클릭해서 OK캐쉬백 회원 인증을 합니다. 본인 인증은 절차에 따라서 순서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 인증이 끝나면 다시 전체 화면으로 넘어와서 '상품포인트 쿠폰' 포인트 메뉴를 클릭합니다. 상품포인트 쿠폰을 클리하면 해당 상품이 나타나는데요. 해상 목록에 맞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상품을 클릭하면 온라인 쿠폰, 바코드 스캔 부분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따로 숫자를 입력할 수 있는 입력 박스가 나타나는데요. 아까 보았던 숫자를 입력하고 '적립' 버튼을 클릭합니다.


숫자에 오류가 없다면 아래처럼 포인트 적립 완료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 보면 해당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히 설명하기 때문에 길게 늦겨지는데요. 실제로 설정하는데 몇 분 걸리지 않습니다.


주변에 보면 ok캐쉬백을 쉽게 적립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놓지지 마시고 한번 적립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