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인쇄 일시 중지 해결 방법

사무실에서 인쇄를 할 때 실수로 인쇄를 하여 중간에 인쇄 일시 중지 방법을 선택해서 프린터 인쇄를 멈춰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거의 그럴 일은 없지만 일시 중지 후 다시 인쇄를 했더니 인쇄가 안되더라고요.

 

프린터 인쇄가 안되는 이유는 일시 중지한 후 그 상태 그대로 있기 때문에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중지된 상태를 해제해 줘야 하는데요. 어떻게 해제하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프린터 인쇄 일시 중단 해결 방법

 

프린터 인쇄 일시 중지 해결 방법

1. 인쇄를 하다가 중지 된 상태에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에 있는 윈도우 키를 눌러 줍니다. 그리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 클릭

 

2. Windows 설정에서 장치 메뉴를 클릭합니다.

장치 클릭

 

 

 

 

 

3. 설정에서 '프린터 및 스캐너'를 클릭하고 오른쪽에서 현재 사용하는 프린터를 찾아서 선택합니다. 그리도'대기열 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프린터 선택 및 대기열 열기

 

4. 프린터 상태가 나올 텐데요. 프린터 메뉴를 보시면 '인쇄 일시 중지'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에 체크가 되어 있을 텐테요. 이 메류에서 체크를 해제해 줍니다.

프린터 인쇄 일시 중지 버튼 클릭

 

인쇄 일시 중지 상태를 해제하면 이제 편안하게 인쇄를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프린터 인쇄 일시 중지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관련 내용은 알고만 있으면 확실이 빠르고 쉽게 고칠 수 있는데 모르면 정말 많이 고생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찾느냐 고생했는데요. 여러분들은 쉽게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