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줄바꾸기 간단하게 해결

저는 인스타그램을 잘 활용하지 않지만 가끔 인스타그램하시는 분들이 줄바꾸기 방법에 대해서 물어보시더라고요. 인스타그램 같은 경우 글자를 입력할 때 엔터를 눌러 줄 바꾸기를 하더라도 마지막에 결과물을 확인해 보면 문단과 문단 사이 간격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럴 경우 읽을 수는 있지만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간단하게 해결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를 하기 위해서 '인스타공백닷컴' 사이트를 이용할 텐데요. 스마트폰에서 네이버앱 또는 다음앱 등을 이용해서 인스타공백닷컴을 검색해 줍니다.


텍스트 상태의 입력창이 나타나는데요. 2번 창에 인스타그램에 넣고 싶은 글을 입력해주고 3번 줄바꾸기 자동 변환을 클릭합니다.


결과 보기를 클릭하면 자동변환 결과가 나오는데요. '복사'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텍스트 입력창을 꾹 누른 다음 '붙여넣기'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공유' 버튼을 클릭 합니다.


왼쪽은 방금 줄바꾸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올린 것이고 오른쪽은 인스타에서 작성해서 올린 것입니다. 줄바꾸기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사이트를 이용할 때 첫 줄에 엔터를 넣고 시작해야 아이디 옆에 글이 붙어서 나오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공백닷컴을 이용해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는 사진을 많이 보기 때문에 글을 잘 쓰는 편은 아니지만 글을 넣고 싶을 때가 있을 경우 특희 가독성이 필요한 문장일 때 한번 인스타공백닷컴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