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글자크기 조절 방법 초간단

나이가 한살 한살 먹어갈 때마다 신체적인 문제는 잘 못 느끼는데 시력은 정말 다르더라고요. 시력 같은 경우 꼭 나이에 따라서 달라지는 건 아니지만 정말 요즘 카톡 글자가 잘 안보입니다. 이럴땐 정말 예전하고 다르다는 걸 느낌니다. 


스마트폰 전체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도 있지만 카카오톡 같은 경우 카톡 채팅방 글자 크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카톡 글자크기 조절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카톡 글자크기 조절 방법 초간단

카톡 글자크기 조절 같은 경우 메뉴를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게 되어 있어서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 시켜 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에는 오른쪽 상잔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설정 창에서 '화면'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글자 크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간단한 예시가 있는데요. 아래 스크롤을 오른쪽 왼쪽으로 옮기면서 글자 크기를 조절해 줍니다. 오른쪽으로 옮길 수록 글자 크기가 커짐니다.


업무 때문에 항상 모니터를 보고 있어서 눈이 더 빨리 피로해 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 작은 글씨가 잘 안보여 마음이 아프답니다. 카톡 글씨가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저처럼 카톡 글자크기를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