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제한 없이 변환

사무실에서 문서 스캔을 jpg 파일로 만들었을 때 다시 pdf 파일로 변환하려고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jpg pdf 변환 사이트를 이용하면 제한이 있어서 여러번 파일을 변환하고 싶을 때는 제대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 pdf 변환 프로그램 중 알PDF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여러장의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을 제한 없이 쉽고 빠르게 jpg pdf 변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jpg pdf 변환 제한 없이 변환

알PDF 프로그램은 알툴즈 사이트에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으로 jpg pdf 변환 작업을 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천천히 jpg pdf 변환 작업을 따라해 보세요. 네이버 검색에서 알툴즈 사이트를 검색한 다음 '알PDF'를 받아서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줍니다. 


알PDF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 시키면 아래와 같은 시작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메뉴 중 '파일 병합' 메뉴를 클릭합니다.


PDF 병합에서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jpg 파일을 목록에 추가시켜 줍니다. 되도록이면 순서대로 파일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추가하는 이미지가 pdf 1페이지로 설정 됩니다. 그리니 순서에 맏도록 추가시켜 줍니다.


그리고 저장 위치를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다음' 버튼을 눌러서 방금 내가 만든 jpg pdf변환 파일이 어디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꼭 파일이 어디에 저장되는지 저장 위치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저장 위치로 찾아가 보면 jpg pdf 변환 파일이 존재합니다.


파일이 병합되면 자동으로 병합된 파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그래서 다른 이름으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알pdf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jpg pdf 변환 작업은 제한이 없기 때문에 몇번을 작업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웹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에 연결이 안되어 있어도 jpg pdf 변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변환 작업을 해야한다면 알pdf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jpg pdf 변환 작업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