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 방법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데요. 저도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드라마, 영화가 많아 계속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외국 드라마를 볼때 냇풀락수 자막이 크거나 폰트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자막 폰트 즉 글꼴과 글자 크기, 그림자효과, 배경색을 지정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자막 설정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 방법

이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하는 방법 같은 경우 내가 사용하고 넷플릭스 프로필의 설정이 모두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PC와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자막 폰트가 같이 변경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설정하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자막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먼저 넷플릭스에 로그인을 한 다음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로 들어 갑니다.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을 선택하여 들어온 다음 상단 주소창에 'https://www.netflix.com/subtitlepreferences' 라고 입력해 줍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주소를 클릭하면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로 연결 될 것입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화면이 나타날 텐데요. 글꼴을 클릭하면 블록체를 포함하여 총 7개의 자막 폰트가 있습니다. 


글자 크기는 3단계로 작게, 중간, 크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글자 크기를 선택할 때마다 상단에 글자 크기가 얼마만한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글꼴도 선택할 때마다 표시가 됩니다.


넷플릭스 자막에 배경색을 넣을 수 있는데요. 배경을 클릭한다음 색을 설정하면 됩니다. 상단에 색을 넣어을 경우 어떻게 나타날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자막 폰트 설정이 모두 끝나면 하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넷플릭스 자막 설정이 끝나게 됩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를 볼때 자막 크기가 커서 보기가 어렵다거나 글꼴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위에 설정되로 넷플릭스 자막 폰트를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