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채팅방 정렬 쉬워요

많은 내용을 문자 보다는 카카오톡으로 주고 받다보니 카톡 채팅방도 정말 많이 늘어났는데요. 저는 알림을 꺼 놓았기 때문에 가끔은 어느 채팅방의 내용이 왔는지 확인 못하고 놓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카톡 채팅방에 안본 글을 위로 올려 주는 정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저만 모르고 있었더라고요. 오늘은 카톡 채팅방 정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채팅방 정렬 쉬워요.

카톡에서 채팅방 정렬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카카오톡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채팅방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정렬을 선택합니다.


정렬을 선택하면 카톡 채팅방 정렬 순서가 나타나는데요. 최신순, 안 읽은 순, 즐겨찾기 순으로 채팅방을 정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안 읽은 순'을 선택하게 되면 안읽은 채팅방이 맨 위에 있게 됩니다.


이 방법은 여러 채팅방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꼭 설정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자주 사용하는 방 같은 경우는 항상 위에 올라와 있을 것이고 가끔 사용하는 채팅방 같은 경우 메세지가 올 경우 상단에 위치해서 메세지를 놓지는 경우가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카톡 채팅방 정렬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