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적 마스크 재고현황 카카오맵에서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마스크 수요가 많이 늘어나 정부에서는 자신의 출생 연도 끝 숫자를 기준으로 약국에서 공적 마스크를 판매하는 5부제를 시행하면서 그나마 마스크 구하기가 수월해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어느 약국 및 판매점에 마스크 재고가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전화를 하거나 직접 찾아가야 하는 일이 있었지만 지금은 공적 마스크 재고현황을 알려주는 사이트와 앱이 있어서 그나마 찾기가 쉽습니다. 그중 카카오맵에서 공적 마스크 재고현황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공적 마스크 재고현황 카카오맵

저는 카카오맵을 즐겨 사용하고 있는데요. 카카오맵에서도 판매점 위치와 있는 공적 마스크 재고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카카오맵 어플을 실행시켜 줍니다.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맵을 실행시키면 상단에 '공적마스크 판매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만약 내 위치에 약국 또는 판매처가 없다면 지도를 이동 시킨 다음 '이 지역 재검색'을 클릭합니다.

내 위치 중심과 지도 중심이 선택이 가능한데요. 기준에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공적 마스크 판매처가 순서가 변경됩니다.  그리고 현재 마스크가 있는지 없는지 마스크 재고 현황도 알려 줍니다.

제가 공적 마스크 재고 현황을 파악하는 앱 중 카카오맵을 소개한 이유는 판매처를 선택하면 연락처가 나오는 장점이 있어서 입니다.

판매처 하단에 있는 전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화 번호가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마스크 재고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약국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죄송하지만 앱에 나타는 마스크 재고현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퇴근 후 쯤 방문하게 되면 시간도 한참 흐른 후라 전화를 하게 됩니다. 다행히 재고가 있어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도 마스크를 구매하실 때 카카오맵에서 '공적 마스크판매처'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