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무선랜카드 usb무선랜카드 추천

노트북에는 무선랜카드가 들어가 있어서 무선 와이파이 망이 있으면 어디에서는 인터넷을 할 수 있지만 데스크탑 같은 경우 랜선을 연결해야 하는 장소 제한에 대한 단점이 있습니다.

 

데스크탑의 이런 단점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데스크탑 무선랜카드 제품을 구매하여 데스크탑에 설치하면 랜선이 없는 방에서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데스크탑 USB 무선랜카드 A3000UA 제품입니다. 

 

 

데스크탑 무선랜카드 usb무선랜카드 추천

아이피타임 A3000UA 무선랜카드 제품은 USB로 데스크탑에 연결할 수 있어서 설치가 아주 간편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데스크탑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 A3000UA 무선랜카드 제품의 구성은 기기본체와 usb 3.0 케이블, 사용 설명서로 간단하게 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기 본체를 보시면 USB 3.0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usb 3.0 포트를 이용하면 이론적으로 usb 2.0에 비해 10배 이상 속도가 빠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데스크탑에 usb 무선랜카드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기에 USB 케이블을 연결해 준 다음 데스크탑 USB 3.0 포트에 선을 연결하면 설치 완료입니다.

 

기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다면 기기본체에 불이 들어올 것입니다.

 

이제 데스크탑에서 현재 사용하고 와이파이를 찾아서 연결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유선이 연결되어 있지 않을 경우 아래처름 지구본 모양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지구본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연결할 수 있는 무선 와이파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와이파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에서 무선랜카드를 설치할 때에는 따로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긴 합니다. 그런데 저는 다운로드 속도가 100Mbps 이하로 나와 아이피타임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만약 무선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다면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선 인터넷이 유선 속도 보다 느리긴 하지만 그래도 데스크탑을 랜선 없이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좋습니다. 만약 데스크탑을 거실이나 다른 유선 랜선이 없는 방으로 옮기신다면 데스트탑 무선랜카드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