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받기

최근에 구입하신 메인보드 같은 경우 윈도우10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굳이 메인보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할 필요가 없는데요. 


만약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경우 다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다른 여러 제품 중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 받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받기

제품의 드라이버를 다운 받기 위해서는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아수스 메인보드의 제품 모델을 알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글을 보시면 현재 컴퓨터에 사용하고 있는ASUS 메인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 모델을 확인 한 다음에 아수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네이버에서 아수스 서비스센터를 검색하면 쉽게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를 클릭하면 아수스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 데요. 첫 화면에서는 우리가 찾는 메뉴를 바로 발견할 수 없습니다. 아래로 조금 내려줘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선택을 보면 드라이버 및 설명서 메뉴에서 "다운로드 센터에 들어가기"를 클릭합니다.


왼쪽 중간 쯤에 제품 모델 이름을 넣어 검색하는 창에 위에서 확인한 아수스 메인보드 모델 이름을 넣어 줍니다. 자동완성 기능이 있기 때문에 중간 정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제품 모델이 나올 때 선택하면 됩니다.


제품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해당 제품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드라이버 & 툴"을 선택합니다.


다시 드라이버 툴을 선택하고 운영체제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하면 그 아래로 PRIME B365M-K 아수스 메인보드 모델에 해당하는 모든 제품의 드라이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가 생긴 메인보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드라이버를 재설치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우스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받기 방법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문제가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