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설치 에러 조치방법

상대방이 컴퓨터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설명만으로는 해결이 어려울 때 원격 제어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상대방 컴퓨터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데요.  그 중 팀뷰어 원격제어프로그램은 무료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팀뷰어를 다운받아 설치해야하는데 에러가 나타나 설치가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팀뷰어 설치 에러 조치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팀뷰어 설치 에러 조치방법 

팀뷰어 설치 에러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이유가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오류가 백신 프로그램 오류 때문에 설치 에러가 나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V3 또는 알약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팀뷰어를 설치할 때 위에 처럼 나타난다면 먼저 백신프로그램 종료하고 다시 설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약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1번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알약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로 눌러 줍니다. 그리고 알약 종료 메뉴를 선택하여 알약 프로그램을 종료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팀뷰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정상적인 설치가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팀뷰어 설치 에러 조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팀뷰어 설치가 안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