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페이지 삭제 쉽고 빠르게 삭제

한글 문서를 작성 또는 편집을 하다가 한글에 특정 페이지를 삭제할 때 보통은 백스페이스 키를 눌러서 글자를 지워 삭제하거나 해당 문서에 있는 글자 모두 블럭을 씌워 글을 삭제하여 한글 페이지 삭제를 하는 것이 보통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한글에서 삭제해야 할 페이지가 많을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한다면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한글 페이지 삭제 쉽고 빠르게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페이지 삭제 쉽고 빠르게 삭제

아까 말한 방법으로 한글 문서를 편집해도 되겠지만 한글에서 이미 페이지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아래에 4개의 한글 페이지가 있다고 했을 때 3번 한글 페이지 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번 페이지에 선택해 커서가 3번 페이지에 위치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쪽'을 선택하고 '쪽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쪽 지우기를 선택하면 바로 해당 한글 페이지가 삭제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빠른 아이콘을 이용해서도 삭제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상단에서 쪽을 선택하고 3번 쪽 지우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한글에서 글자를 블럭을 씌워서 삭제하거나 하나하나 백스페이스 키를 이용하여 페이지를 삭제하는 방식보다 한글 페이지를 쉽고 빠르게 삭제할 수 있기 때문에 쪽 지우기 기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